비아그라 복용량




당신이 간이나 신장에 문제가 있든지 간에
당신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다른 의학적 조건들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다른 약들
다음 항목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거나 권장되는 투여량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의사가 처방한 양을 복용하세요. 의사는 당신의 필요에 맞는 최적의 복용량을 결정할 것이다.
비아그라 구매
약물 형태 및 강도
비아그라는 구강으로 먹는 알약이다. 그것은 세 가지 강도로 이용 가능하다: 25mg, 50mg, 그리고 100mg.

ED 용량
발기부전에 대한 비아그라의 일반적인 복용량은 50mg이다. 성행위를 계획하기 30분에서 4시간 전에 이 약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관계를 갖기 한 시간 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한 번 이상 비아그라를 복용하지 마세요.
비아그라 판매
의사는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다른 양의 비아그라를 처방할 수 있다. 이러한 요인에는 간이나 신장 질환이 있는지, 또는 특정 다른 약을 복용하고 있는지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 중 하나를 적용할 경우 시작 선량은 일반적인 권장 선량보다 낮은 25mg일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맞는 비아그라 복용량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세요.

그리고 만약 비아그라가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다면, 의사는 여러분의 약 복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러나 비아그라의 최대 복용량은 100mg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